본문 바로가기

 

 

 

언론 속 선준

언론속의 선준미디어_선준미디어,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상 수상 시니어 문화 콘텐츠 부문 수상 영예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선준브레인센터 댓글 0건 조회 240회 작성일20-03-11 19:25

본문


선준미디어,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상 수상
- 시니어 문화 콘텐츠 부문 수상 영예 -



c08855da2b9bf60d28e73b18608eb0bf_1588155945_7667.jpg
 


이코노뉴스=최아람 기자] 선준미디어는 동아일보와 한국 브랜드 디자인 학회가 주최한

‘제3회 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시상식’에서 시니어 문화 콘텐츠 부문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2일 밝혔다.



지난 31일 서울시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열린 ‘대한민국 베스트셀링 브랜드 시상식’은

한 해 동안 국민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이나 서비스 브랜드에 수여된다.



선준미디어가 최근 발간한 ‘마음의 근력을 더해주는 컬러링 워크북’은

한양여자대학교 이경연 교수(서울동인병원 총괄이사 및 사단법인 성동구자원봉사센터 이사)와

한양여자대학교 이지희 교수의 ‘노년기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컬러링북 연구 - 컬러링북을 이용한 미술 치료’ 논문을 바탕으로 제작됐다.



현재 서울동인병원은 대한노인회(성동구지회)와 업무 협약을 체결, 성동구 소재의 경로당에

주 2회 순회 방문하면서 ‘마음의 근력을 더해주는 컬러링 워크북’을 통해 미술재활치료를 진행하고 있다.



 

미술 치료에 참여한 김옥순 (72세, 가명)씨는 “이러한 미술 활동은 초등학생 때 이후 해보는 듯합니다. 

마음이 편안해지고 상쾌해지는 기분”이라고 소감을 밝혔다.


이와 같이 치료 프로그램을 경험한 70대부터 90대까지 노인 전 연령층에서 호응도가 높고,

현장에서 미술재활치료 프로그램을 지도하고 있는 병원 관계자들도 만족도가 높다고 알려졌다.


대한노인회(성동구지회)는 성동구 내 지역의 경로당과 복지관 등으로 배포할 예정이다.

현재 성동구 외 타 지역에서도 선준미디어의 ‘마음을 더해주는 컬러링 워크북’을 활용한 미술 재활치료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.


최아람 기자  e5@econonews.co.kr

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