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 

 

 

공지사항

[영상] 선준 CEO와 함께 하는 Q&A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선준브레인센터 댓글 0건 조회 238회 작성일20-07-16 11:49

본문

안녕하세요 선준입니다!

오늘은 두뇌건강 콘텐츠 개발 및 전문강사 양성 현장을 종횡무진하는 이경연 대표님을 만나봅니다.

모든 일에 정성을 다하는 대표님에게 묻고 대표님이 답한 4개의 영상을 만나보세요!​



(주)선준 CEO 이경연 대표가 답해주는 Q&A 1편!



(요약)

미술을 전공하고 대학에서 미술을 교육하고 있는 이경연 대표가 어떻게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을까요? 많은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사항이기도 합니다. 가족중에 치매를 경험하신 어르신이 있으셨던 것도 큰 계기가 되었다고도 합니다. 하지만 가장 큰 계기는 바로 인지기능이나 자유로운 의사소통에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들에게 보다 쉽고 편한 방법으로 도움을 드리고자 하는 마음이었습니다.


(주)선준 CEO 이경연 대표가 답해주는 Q&A 2편!



(요약)
교재를 만들고 현장에서 직접 교육하면서 느낀 점은 어르신마다 두뇌건강 상태가 다 다르다는 것이었습니다. 각각의 어르신들에게 적합한 활동지를 드리면 처음에는 어려워하시다가도 이내 적응하시고 결과적으로 인지기능도 나아지시는 것은 알게 되었습니다. 그래서 적절한 평가시스템, 맞춤형 교재 그리고 체계적인 교육시스템 삼박자가 잘 맞아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.

(주)선준 CEO 이경연 대표가 답해주는 Q&A 3편!


(요약)
교재, 교구 개발을 중점으로 하는 선준미디어와 교육, 강사양성을 중점 진행하는 선준브레인센터 등 (주)선준이 어떤 모습으로 사람들에게 기억되었으면 좋겠는지에 대해 물어봤습니다. "믿을 수 있는 교재로 교육하는 회사" 로서 진실하게 해나가는 모습을 기억해주길 바랍니다.


(주)선준 CEO 이경연 대표가 답해주는 Q&A 4편!



(요약)
"치매는 슬픈 병입니다.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기억을 잃어가기 때문이죠...어르신들은 물론 40~50대에 발병한 초로기 치매환자분들까지 많은 분들과 함께 하면서 본인은 물론 가족도 힘들어하는 병이 바로 치매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. "
좋은 교육자, 좋은 교재를 계속 만들어가면서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을 멈출 수가 없었습니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